의사 Q&A
쌍수하고 오래됐는데 라인 변화
냥이91FQ8
2025.11.27
쌍수하고 1년까지 정돈 둘 다 인아웃 라인이었는데 지금 2년정도 되는데 한쪽이 눈 앞쪽이 두줄로 보이면서 간당간당하게 인아웃으로 보이다 점점 지금은 세미아웃이 돼서 안광도 가리고 눈 차이가 너무 심해요 ㅜㅜㅜ 오른쪽에 눈 앞쪽? 이 흉살이 살짝 보였었는데 이거 때매 라인이 변화한 거 같기도 해요 이런 경우는 레이저라도 받으면 나아질까요.. 너무 스트레스에요 사람 눈도 똑바로 쳐다 못 보겠고 ㅜㅜ
의사 답변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네이처온성형외과의원
2025.11.28
정확한 상태를 봐야겠지만 한쪽 눈이 풀려가는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라인을 다시 고정해 주는 것 만으로 가능할지 다른 방법으로 교정을 해야 할지 상담 받아보시고 결정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5.12.01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김동걸 대표원장입니다. 풀린 원인에 대해 먼저 체크해봐야 알겠지만 한쪽 라인이 고정이 약해져 풀리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단순히 라인을 다시 고정하는 것만으로도 해결될 수도 있고, 앞쪽의 흉살이나 유착 정도에 따라 보다 정밀한 교정이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정확한 판단은 내원하시어 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