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매교정 꼭 해야하나요?
림보림보림
2025.11.26
쌍수 발품 3곳 갔다왔는데 2곳에서 눈매교정을 추천 받았어요 이마 누르고 눈 떠보라고 하더니 눈 뜨는 힘이 약하대요 근데 저는 불편함은 없거든요 이마가 무겁다던지....제가 느끼기엔 이마로 눈을 뜨지는 않는 것 같아요 오늘 상담에서 원장님이 제가 조금 삼백안이라 눈매교정하면 나아질 수도 있다는데 진짜 그럴까요?
의사 답변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5.11.27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김동걸 대표원장입니다. 눈매교정은 눈 뜨는 힘이 부족해서 눈꺼풀로 인해 눈동자가 많이 가려지는 분들한테 적합하며, 눈을 더 크고 또렷하게 보이게 해주기 때문에 행한다면 더 예쁘고 자연스러운 눈 모양을 만들 수 도 있습니다. 또한 눈매교정을 한다고 삼백안이 무조건 개선되는 것은 아니지만 눈을 잘 못 뜨는 것 때문에 삼백안이 생기는 경우가 있어서 눈매교정을 하면 삼백안이 개선될 수도 있습니다.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5.11.28
사진상 쌍꺼풀만 잡아줘도 피부 걷히면서 괜찮아보입니다. 눈뜨는힘 커보이십니다. 눈매교정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삼백안과 눈매교정은 크게 상관없습니다.
댓글
(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