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남자친구 엄마
쿼카VCoao
2025.11.22
남자친구랑 전화하는데 항상 퇴근하고 집가거든 근데 엄마가 있어서 전화를 못한대 나는 그 부분이 섭섭해서 뭐라고 했거든 근데 그걸 내가 존중 안해준다고 오히려 그러는거야 내가 생각하기에는 그런건 본인이랑 본인 엄마랑 합의를 보거나 해결을 해서 여자친구가 불편하고 비상식적 통화 예절을 하지 않아야한다고 생각하는데 (통화하면 자꾸 남친 엄마가 말건다고 함) 나보고 이해해달라 존중해달라 각자 집안의 사정이 있지 않냐 이러는데 이걸 내가 이해하는게 맞아????? 남친 엄마가 남친이 통화만 하면 방에 들어와서 시덥잖은 질문하고 말걸고 그런대 ;;;;;; 나는 당연히 집에서 잠들기 전에 통화하고 그러고 싶은데 그런걸 전혀 못했어 엄마 집에 계시면 이런게 너무 마마보이같고 엄마랑 본인 갈등도 해결하지 못하고 나한테 이해해달라 그러는게 나는 못참겠고 답답해서 여기다가 물어봐…. 당연히 내가 신경 안써도 되는 부분에 대해서 신경 쓰게 해서 미안하다 그런것도 먼저 말한것도 없고 내가 무시하거나 존중해주지 않는 것 같다 이러니까 2차 깜놀…..,
댓글
(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