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전 셀프경락으로 광대 다 조졌어요
윤곽의사죽어
2018.05.17
고등학교때 매일 책상에 한쪽얼굴 눕히고자다 한쪽얼굴만 소멸할듯 작아져서 비대칭 고치려고 다른쪽얼굴도 매일 압박했습니다 시간과 꾸준함이면 분명 줄어듭니다 안면윤곽 생각하시는 분들 차라리 경락을 하세요 안면윤곽하고 실명하거나 귀먹은 경우도 있습니다 볼처짐 불독살은 부작용이랄것도 없이 당연히 오는 결과인데 차라리 미용상 부작용만 오면 다행입니다 평생 리프팅 지방이식 거상 반복하면서 얼굴먼 부자연스러우면 참 다행이죠 병원을 가도 원인을 모르는 극심한 안면고통으로 자살하거나 신경마비로 표정이 잘 안지어지고 침 질질 흘리고 먹는 기능에 문제가 생겨 평생 죽만 먹는 사람도 있고 통증때문에 매일 약을 달고살면서 하루하루 죽지 못해 사는 분들이 많아요 저는 주변에서 안면윤곽한다고하면 울면서 뜯어말립니다 돈주고 장애를 얻는거나 마찬가지예요 차라리 경락이 낫습니다 시간은 좀 더 걸려도 저는 경락샵에 간 것도 아니고 셀프경락으로 광대 조졌습니다 제발 안면윤곽수술 하지마세요...제발... 속는셈치고 하루에 몇십분씩 몇달만 책상에 광대 눕히고 주무시거나 도구로 압박해보세요 제가 이 방법으로 광대 다 조졌습니다 제 글 괜히 저주하는 글이라고 생각하지마시고 광대수술 제발 하지마세요.. 전 안면윤곽하는 의사들 다 죽이고싶은 심정입니다
댓글
(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