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안녕하세요. 한번 봐주실수 있나요??
luck life
2025.11.15
안녕하세요. 다름아니라, 제가 3년전에 앞트임과 쌍수를 했는데 이것도 몇 년전에도 하다가 풀려서 3년전에 했는데 하고나서 후에 풀린거 같다고 말씀드렸는데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라인도 있다고.. 그런데 제가 봤을땐 한쪽은 만족합니다만 한쪽이 아무래도 살이 좀 쳐지고, 앞트임이 안된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풀렸나 싶어서요.. 그래서, 만약 그렇다면 확실히 한쪽만 다시 하고 싶어요 또 했다간 무서워서 두렵더라구요 금액도.. 수술도ㅠㅠ 그래서, 다시 하게된다면 빨리 끝내고 싶네용.. 이젠 진짜 완벽하게.🫢 여튼 봐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절개법으로 했고 그전에는 전전도 절개로 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직업이 운동쪽이다보니 운동을 조금 안할거지만 최대한 빨리 직장도 가봐야기에 괜찮을지 모르겠어요.. 여튼, 이런걸 고려해서.. 봐주십사 합니다.. 금액적으로도 괜찮은..🫢 이제 풀리지 않는🫢 그렇게 하구 싶어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5.11.15
안녕하세요 사진상 오른쪽 쌍꺼풀 앞머리쪽이 피부가 처지고 쌍꺼풀 고정이 잘 안되어 라인 흐리멍텅해지고 눈꺼풀 피부가 눈동자를 약간 가리는 느낌입니다. 앞쪽 쌍꺼풀 고정이 잘 안되는 것이며 피부도 처짐이 있는 것입니다. 처진 피부를 제거하면서 쌍꺼풀 고정을 좀 더 강하게 잡으면 될 것이고요. 앞트임은 사진상 봤을 때 양쪽 비대칭은 뚜렷하지 않아보이고 약간 좀 더 시원하게 더 터줘도 될 것으로 보입니다. 자세한 부분은 직접 내원하셔서 상담을 받아보시갈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5.11.17
사진상 우측 기준으로 앞머리라인이 풀려보입니다. 빠른 회복을 원하신다면 비절개로 라인만 좀더 강하게 보강해보세요. 우측이 좌측에 비해서 앞트임이 덜되보입니다. 같이하시면 도움되실겁니다. 제 생각은 비절개로 양쪽 라인 좀더 강하게 둘다 잡아주시고, 우측만 앞트임 해주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