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냥이zSJ40
2025.11.12
1번 사진 : 쌍수한지 1년 반 후 현재 2번 사진 : 그 상태에서 눈썹을 올렸을 때 쌍수+눈매교정한지 1년 반정도 됐어요 한지 1년정도는 만족스러웠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눈두덩이에 있던 붓기가 빠지면서 속쌍처럼 되어버렸어요… 그렇다고 재수술로 라인을 높이고 싶진 않아요 쌍수한게 티나는 눈은 싫거든요 그래서 두번째 사진처럼 지금 눈썹을 들어올려서 나오는 눈이 됐으면 좋겠어요 약간 사나운 인상에서 순한 느낌으로요! 눈뜨는 힘은 좋은 편이에요 눈두덩이가 지방은 없는데 살이 쳐져서 쌍수한건데 지금보니 왜 눈매교정까지 한지는 모르겠네요 그래서 저는 뭘 해야 눈꺼풀을 들어올릴 수 있을까요..?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5.11.14
해결 방법은 2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1. 기존 라인 높이 유지하면서 늘어난 피부를 제거하여 쌍꺼풀수술을 다시하기 2. 눈썹하 거상을 통해서 늘어난 눈꺼풀피부 제거하여 올려주기 2번의 경우는 눈썹아래 흉터가 살짝 보일 수 있지만, 회복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눈썹양이 많은 편이시면 2번을 좀더 추천드리겠습니다. 눈썹양이 적으시면 1번을 추천드립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5.11.19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김동걸 대표원장입니다. 눈꺼풀 처짐을 자연스럽게 개선하고 싶다면 이마리프팅을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