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자려한 라인으로 눈재수술 성공했어요!

풀플래티넘

2025.11.11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저처럼 첫 쌍수 후 라인이 점점 너무 자연스러워져서 결국 재수술하신 분들 계신가요?ㅠㅠ 처음 수술했을 땐 라인 높이도 적당하고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라인이 낮아지더니 어느 순간 인라인으로 확 내려오더라고요ㅠ 저는 살짝 자려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좋아하는 편이라 더 아쉬웠어요 만족도가 점점 떨어지는 건 어쩔 수 없었죠... 그러다 결국 재수술을 결심하고 병원을 알아보다가 제 눈에 쏙 들어온 곳이 바로 마블이었어요! 후기들을 보니까 제가 원하는 자려함에 세련미 한 방울?? 이 느낌을 정말 잘 살려주시는 것 같아서 바로 상담 예약했어요ㅎㅎ 저는 서용훈 원장님께 상담받았는데 눈 상태를 정말 꼼꼼하게 봐주시고 제가 원하는 방향도 바로바로 캐치해 주셔서 아 진짜 전문가시구나 싶었어요ㅋㅋㅋ 제가 바라는 게 좀 많았는데 안 되는 건 딱 잘라서 이유까지 논리적으로 설명해 주시니까 바로 납득이 되더라고요 또 제 얘기를 끝까지 들어주시려는 태도에서도 진심이 느껴졌어요ㅎㅎ 결국 원장님께 확신이 들어서 자연유착으로 눈 재수술, 눈매교정, 앞 트임까지 같이 받았어요 원장님께서 제 얼굴 비율과 조화를 고려해서 디자인을 잡아주신 덕분에 라인 딱 제가 원하는 느낌 그대로 나왔어요ㅎㅎㅎ 제 선택에 후회 1도 없습니다ㅎㅎ 너무 어색하지 않으면서도 얼굴이랑 찰떡으로 어울리는 자려한 라인 원하시는 분들 마블 여기 맛집입니다!!!!💙💙

댓글

(9)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