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여우CdiWV
2025.11.08
일단 쌍꺼풀이 잇는 눈이에요 ㅜ ( 제가 2021년도때부터 쌍테?를 붙이다 보니 생겻어요) 근데 요즘은 가끔 풀리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어느순간 이마로 눈을 뜨고 잇엇서 힘들어요 ㅜ 그리고 제가 눈이랑 눈썹사이 가까운 편 맞죠..? 전 화려한 눈을 하고싶은데 안되겟죠 (중국처럼) 그리구 쌍꺼풀에 주름도 잇어요 만약 쌀수를 하면 이 주름이 없어질까요ㅜ 윗트임 , 눈매교정 , 왼쪽 눈이 살짝 돌아가잇는데 그 비대칭까지 잡을 수 잇을까요 ㅜ + 앞트임하면 외계인 되겟죠
의사 답변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네이처온성형외과의원
2025.11.08
라인을 정확히 잡아주면 기존 주름들은 없어질 걸로 보입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눈과 눈썹사이 공간이 넓진 않아서 이 공간이 너무 좁아지지 않는 선에서 쌍꺼풀 높이를 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비대칭 교정은 한계가 있긴 하지만 적절한 트임을 통해 교정이 가능한지 상담을 통해 확인하면 좋겠습니다.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5.11.08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일단 쌍꺼풀이 잇는 눈이에요 ㅜ ( 제가 2021년도때부터 쌍테?를 붙이다 보니 생겻어요) 근데 요즘은 가끔 풀리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어느순간 이마로 눈을 뜨고 잇엇서 힘들어요 ㅜ -> 결국 확실히 라인을 쌍꺼풀 수술로 잡아줘야합니다. 그리고 제가 눈이랑 눈썹사이 가까운 편 맞죠..? 전 화려한 눈을 하고싶은데 안되겟죠 (중국처럼) -> 가지고 있는 눈조건에서 최대한 올릴 수 있는 정도로 올려보고 그 라인 마음에 드시면 하시면 됩니다. -> 제 생각에는 자연스럽게 인아웃 하시는게 예쁠 것 같습니다. 그리구 쌍꺼풀에 주름도 잇어요 만약 쌀수를 하면 이 주름이 없어질까요ㅜ -> 없어집니다. 다만, 매몰로 하면 풀어질 수 있는 눈이라 절개로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윗트임 , 눈매교정 , 왼쪽 눈이 살짝 돌아가잇는데 그 비대칭까지 잡을 수 잇을까요 ㅜ -> 돌아가 있는 부분은 지금 사진에서 명확히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눈꼬리가 올라간 스타일이라 밑트임이 오히려 좋을 수 잇겠습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 앞트임하면 외계인 되겟죠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