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여우CdiWV

2025.11.08


후기 사진 1

일단 쌍꺼풀이 잇는 눈이에요 ㅜ ( 제가 2021년도때부터 쌍테?를 붙이다 보니 생겻어요) 근데 요즘은 가끔 풀리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어느순간 이마로 눈을 뜨고 잇엇서 힘들어요 ㅜ 그리고 제가 눈이랑 눈썹사이 가까운 편 맞죠..? 전 화려한 눈을 하고싶은데 안되겟죠 (중국처럼) 그리구 쌍꺼풀에 주름도 잇어요 만약 쌀수를 하면 이 주름이 없어질까요ㅜ 윗트임 , 눈매교정 , 왼쪽 눈이 살짝 돌아가잇는데 그 비대칭까지 잡을 수 잇을까요 ㅜ + 앞트임하면 외계인 되겟죠

의사 답변

권찬
권찬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네이처온성형외과의원

2025.11.08

답변

라인을 정확히 잡아주면 기존 주름들은 없어질 걸로 보입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눈과 눈썹사이 공간이 넓진 않아서 이 공간이 너무 좁아지지 않는 선에서 쌍꺼풀 높이를 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비대칭 교정은 한계가 있긴 하지만 적절한 트임을 통해 교정이 가능한지 상담을 통해 확인하면 좋겠습니다.

김현석
김현석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5.11.08

답변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일단 쌍꺼풀이 잇는 눈이에요 ㅜ ( 제가 2021년도때부터 쌍테?를 붙이다 보니 생겻어요) 근데 요즘은 가끔 풀리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어느순간 이마로 눈을 뜨고 잇엇서 힘들어요 ㅜ -> 결국 확실히 라인을 쌍꺼풀 수술로 잡아줘야합니다. 그리고 제가 눈이랑 눈썹사이 가까운 편 맞죠..? 전 화려한 눈을 하고싶은데 안되겟죠 (중국처럼) -> 가지고 있는 눈조건에서 최대한 올릴 수 있는 정도로 올려보고 그 라인 마음에 드시면 하시면 됩니다. -> 제 생각에는 자연스럽게 인아웃 하시는게 예쁠 것 같습니다. 그리구 쌍꺼풀에 주름도 잇어요 만약 쌀수를 하면 이 주름이 없어질까요ㅜ -> 없어집니다. 다만, 매몰로 하면 풀어질 수 있는 눈이라 절개로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윗트임 , 눈매교정 , 왼쪽 눈이 살짝 돌아가잇는데 그 비대칭까지 잡을 수 잇을까요 ㅜ -> 돌아가 있는 부분은 지금 사진에서 명확히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눈꼬리가 올라간 스타일이라 밑트임이 오히려 좋을 수 잇겠습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 앞트임하면 외계인 되겟죠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