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자려한 인아웃 쌍수 성공💕

꾸꾸꾸로꾸며

2025.11.07


후기 사진 1

나 윌비에서 안유진처럼 자려한 인아웃 성공했어!!! 무쌍 눈에 미간까지 좀 넓은편이라 항상 인상이 흐리멍텅해보였거든ㅠㅠ 콧대가 낮은편도 아닌제 미간이 넓으니까 전체적으로 또렷한 느낌 없는거 뭔지 알아???? 쌍수 고민만 한 1년하다가 계속 스트레스 받을빠엔 상담 먼저 가보자 하고 수술 바로 결정한 케이스 나야ㅋㅋㅋㅋ 우선 윌비에서 쌍수 한 이유는 내 친구가 여기서 쌍수 성공해서 소개 받고 상담 가본거였는데 원장님이 엄청 꼼꼼 + 전문적이셨어 내 추구미가 화려 눈매보단 자연스럽고 똘망똘망한 눈매이기도 했고 눈이랑 눈썹 사이의 폭이 넓은 편은 아니라서 인아웃라인 추천 받았어 다행히 눈두덩이 지방층이 두껍지 않아서 자연유착으로 가능하다고 그러셨고 트임도 여쭤보니까 뒤밑트임은 굳이 안해도 될거같고 앞트임 같이 하면 예쁠거 같다고 해주심ㅋㅋㅋ!! 필요한 부분은 확실하게 말씀해주시고 또 불필요한 수술은 권하지 않으시는 솔직한 모습에 믿음이 갔고 라인 여러번 잡아주시는데 딱 내가 원하는 또렷 인아웃 라인이라 마음에 들었다ㅎㅎㅎ 자연유착 쌍수 + 앞트임 받은지는 3달차인데 한달차까지는 붓기가 좀 있었는데 시간 지날수록 붓기 쭉쭉 빠지는게 느껴졌고ㅋㅋㅋ 지금은 라인 완전 예쁘게 자리잡혀서 마음에 들엉 양쪽 눈 대칭도 거의 완벽하다 할 장도로 잘 맞고!!! 쌍꺼풀 하나 생겼을 뿐인데 인상 자체가 시원 또렷해보이는듯 😚😚 첫 쌍수 병원 알아보고 있는 바비들 내가 쌍수 성공한 윌비 강추해!!!!💕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