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리셋에서 복코재수술 받았어요!
너규리야
2025.11.06
뚱뚱한 복코 2번째 수술만에 드디어 탈출했어요ㅠㅠ 2년전에 복코 개선하고싶어서 처음 코 수술 받았는데 너무 자연스럽다 못해 개선이 하나도 안된거에요?? 처음에는 붓기 없는 편이고 자연스러워서 좋다고 생각했는데 그냥 확실하게 개선이 안 된거였어요ㅠㅠ 돈쓰고 시간써서 수술한건데 만족도가 아예 없으니까 속상하기도 하고 복코 하나만큼은 진짜 개선 원해서 코재수술 알아봤던거 같아요 코재수술 잘한다고 언급 많이 되고, 복코 후기들 좋은 병원들은 거의 다 상담 다녀본거 같은데 제 마음이 끌리는 곳은 리셋이였어요 우선 상담 때 느껴지는 원장님 전문가 포스!! 자신감 있는 모습이 믿음이 갔고 코 라인만 봐주시는게 아니라 제 얼굴 이목구비 비율까지 다 따져가면서 디자인해주셨어요 어떻게 개선하면 좋을지에 대한 해결책도 솔직하게 말씀해주고요!! 저는 콧대 실리콘 콧볼 코끝 자가늑 복코교정까지 같이 수술 받았고 복코교정은 확실하게 되지만 너무 화려한 느낌은 싫다고 말씀드렸거든요 딱 제가 원하는 느낌처럼 콧대 얄쌍 코끝 동글오똑한 라인 잘 살려주셔서 만족스럽고 콧대부터 코끝 떨어지는 라인이 진짜 이뻐요ㅠㅠㅠ 친구들도 이번에 코 무조건 성공이라고 너무 잘된거 같다고 그러는데 괜히 뿌듯한 느낌??ㅠㅠㅋㅋㅋ 첫 수술부터 성공했으면 더 좋았겠지만 재수술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은 것만으로도 전 만족해요ㅎㅎ
댓글
(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