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나나에서 윤곽하고 쓰는 후기! 20대여자 ㅎ
다람다람찌
2025.11.04
사실 저는 좀 화려한 얼굴을 좋아하는 편이라..ㅋㅋ 앞턱이랑 사각턱을 진짜 확실하게 줄이고 싶었어요! 그리고 성형 티가 좀 나더라도 와 얼굴 확 달라졌다 이런 말 듣고 싶을 정도로 정리된 느낌을 원했어요. 그래서 검색 진짜 많이 하다가 나나성형외과 김윤호 원장님 후기들 보고 상담 예약 했습니당ㅎㅎ 처음에 상담 받을 때 되게 인상이 좋으셨고 말씀도 부드럽게 해주셔서 이상하게 긴장이 안 되더라고요. 전 무조건 확 바뀌길 원했는데, 원장님이 너무 인위적이면 오히려 얼굴이 어색해질 수 있다면서 요즘 트렌드도 반영해서 저한테 잘 맞는 라인으로 조율해주셨어요!! 제 욕심도 들어주셨는데 자연스러움과 확실한 변화 사이의 합의점을 딱 찾아주신 느낌...?ㅎ 수술 끝나고 회복실에 있었을 때도 원장님이 직접 여러 번 경과 보러 오셔서 지금 이 상태는 이런 이유로 괜찮다고 이렇게 계속 설명해주시니까 진짜 안심됐고요. 그런 거 보면 되게 꼼꼼하게 케어해주시는 스타일 같아요! 회복 지나고 거울 보면 볼수록 맘에 드는 거 같아요! 아마 붓기 빠지면서 더 얼굴이 계속 작아져서 그런듯,, 앞턱도 깔끔하게 줄었고 사각도 부드럽게 정리되면서 뭔가 입체감 있는 느낌? 완전 제가 원하던 화려한 인형 라인인 거 같아서 만족해용ㅎㅎㅎ 저처럼 확실하게 변화 원하면서도 너무 티나지는 않게? 정리된 윤곽 원하시는 분들한테는 김윤호 원장님 추천드립니당!!
댓글
(22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