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소세지눈재수술 잘하는 병원 찾는중ㅠ
해삐삡
2025.11.03
처음 했던 쌍수 라인이 안 낮아지고 통통한 눈 소세지눈이라고 말하는거 맞지?? 2년 넘게 지난거면 붓기는 아닐거니까... 나도 찾아보니까 이런 소세지눈이 꽤 난이도가 높은 눈, 극한눈이라고 그러네ㅠ 라인 자체가 높으니까 눈이랑 눈두덩이 사이도 좁아보여서 답답하고 또렷한 느낌보다 쌍꺼풀만 붕 떠있는 느낌이랄까 어떤 눈화장으로도 커버가 안되서 눈재수술 알아보려고;;ㅠㅠ 피부 여유분에 따라서 두줄따기까지 해야될 수도 있으니까 애초에 상담부터 이런 극한 눈 잘 다루는 병원, 소세지눈 개선 케이스 많은 병원들 위주로 가보고싶은데 병원 추천 좀 해줄 수 있을까?? 다들 어디서 소세지눈재수술 성공했는지ㅠ 후기 찾아보니까 윌비성형외과 소세지눈재수술 잘한다고 언급 많이 되더라고 극한눈부터 까다로운 눈 경험도 많으시고 원장님 눈 구조나 상태 파악 잘해주신다는 이야기 많길래 여긴 고정으로 우선 보고 있어 아무래도 눈재수술이니까 적어도 4군데에서 5군데는 상담 가보려고 하거든 여기 같이 보면 좋겠다, 여기서 수술 성공했다 하는 병원 있으면 알려주라ㅠㅠ 알려준 병원들 하나씩 다 찾아보면서 나도 리스트 만들어볼게 🥹
댓글
(2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