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피곤해 보이는 눈 해결 방안좀용 ㅠ
융야앙
2025.11.03
4년전에 눈매교정과 매몰법으로 쌍수를 했어요 현재 눈에는 만족 하고 사는데 친구들이 피곤해 보인다 하더라고요 다크써클이 문제인가 싶기도 하고 ㅠ 눈이 문제인가 싶기도 하고 ㅠ 다시 쌍수는 하고 싶지는 않은데 이마거상이 피곤한걸 좀 없애준다 하더라고요 이마 비율은 현재 맘에 드는데 하면 이마가 좁아지는 걸로 알고 있어서 ㅠ 혹시 좁아 지는지 알려주세요 ㅠ 아님 피곤한걸 없애주는 시술 알려주세용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5.11.03
사진을 올려주시면 확인가능합니다. 눈밑이 문제면 눈밑지방재배치나 하안검으로 해결가능합니다. 이마거상을 하는 경우는 눈썹이 많이 떨어져있는 경우입니다. 거울을 보시고 이마를 잡고 위로 당겼을때 모습 호전되시면 이마거상하시면 됩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네이처온성형외과의원
2025.11.03
피곤해 보이는 원인이 눈이 잠겨보여서인지 눈밑이 불룩하고 어두워서인지 사진이라도 확인해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마거상을 하면 개인차가 있으나 이마가 약간 좁아보일 수는 있습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