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리얼리에서 쌍수 성공했음!!ㅎㅎ💛

등촌샤브계절

2025.10.29


후기 사진 1

무쌍 작은 눈에서 임보라 같은 자려한 인아웃으로 쌍수 성공했오ㅎㅎㅎ 난 리얼리성형외과 이준희원장님께 자연유착으로 수술 받았고 수술한지 이제 2주 좀 넘었는데 확실히 초반보다 붓기도 많이 빠졌고 라인도 이쁘게 잘 잡히고 있어서 만족중이야!! 첫 쌍수에 내 인생 첫 성형이다 보니까 걱정 많이 했거든ㅠㅠㅠ 주위 친구들 성공한 병원들 수소문 해서 상담 다니고 어플이나 카페도 엄청 찾아보고 발품 열심히 다녔어 여기서 수술하기로 결심한건 상담 때 느껴지는 원장님의 세심함이랑 전문적인 모습 때문이였는데 눈매 뿐만 아니라 골격이나 이목구비까지 다 파악해서 눈 라인 잡아주셨고 라인도 한번 잡아주고 끝내는게 아니라 여러 번 세세하게 봐주셨어 트임도 하고싶다고 말씀드렸는데 나는 쌍꺼풀 라인만 또렷하게 생겨도 충분히 예쁜 눈이라고ㅎㅎ 과잉 진료 없이 솔직하게 필요한 수술만 말씀해주신 부분도 믿음직스러웠달까 임보라 같은 자려한 인아웃에 세련미 한스푼 들어간 눈 원한다고 말씀드리니까 내가 원하는 느낌 바로 캐치해주셨는데 라인 잡아주신 거 보고 원장님 미감 최고다 여기서 수술해야겠다 마음 먹은거 같아ㅋㅋㅎㅎ 아직 수술한지 별로 되지는 않아서 라인 완벽하다 말하기에는 조심스럽지만 라인 깔끔하게 잘 나온거 같고!! 주변 친구들도 붓기 빠지면 넘 이쁠거 같다고 말해줌ㅎㅎㅎ 산책도 열심히 해주고 있고 매일 붓기차도 하나씩 챙겨 먹고 있는데 나 잘하고 있는거 맞지??? 자연유착으로 수술 받은 바비들은 언제 큰 붓기 다 빠졌는지도 궁금하당!!

댓글

(2)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