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눈재수술 받고 짝눈 개선 완료❤️

덕스구덕스

2025.10.24


후기 사진 1

눈재수술 받기 전 눈 상태 – 왼쪽 눈 인라인 / 오른쪽 눈 세미아웃 첫 쌍수 후 오른쪽 눈은 진짜 마음에 드는데 왼쪽 눈만 라인이 점점 낮아지더니 수술 전 눈처럼 인라인으로 풀린거야 초반에는 쌍액 쌍테로 오른쪽에 눈에 최대한 맞춰보려고 했는데 이것도 한계가 있어서 병원 엄청 알아보고 눈재수술 결국 해버림!! 우선 내가 병원 알아볼 때 정해 둔 기준인데 - 개인병원 (원장님 경력 오래되신) - 후기들 봤을 때 양쪽 대칭 잘 맞는지 - 짝눈이나 눈재수술 잘 된 후기들이 많은지 이 3가지 중점적으로 보면서 리스트 추리고 상담 다녔엉ㅎㅎ 기준을 명확하게 정해두고 손품 발품해서 그런지 난 병원 결정하는게 쉬웠어 우선 이석현원장님은 짝눈 라인만 봐주는게 아니라 왜 왼쪽이 낮아졌고 내 니즈대로 오른쪽에 라인을 맞춰서 대칭을 잡으려면 어떻게 하는게 최선일지 세세하게 상담 봐주셨는데 여기서 수술해야겠다 느낌이 오더라고!! 상담 때 잡아주신 라인 자체도 내 눈에는 거의 양쪽 완벽 대칭으로 잡아주셔서 당일에 바로 수술 날짜까지 잡고 나왔었어ㅋㅋㅋㅋ 난 절개 쌍수 눈매교정 같이 받았고 결론적으로 대만족 아직 수술 3개월차여서 잔붓기는 좀 남긴 했는데 양쪽 라인 자려한 세미아웃으로 대칭 완전 잘 맞춰주셨고 짝눈이 또렷하게 개선 되니까 화장하는것도 넘 재밌다ㅎㅎㅎ 붓기 완전 다 빠지고 자리 잘 잡히면 사진도 들고 와볼게!!! 짝눈 고민인 바비들은 아이컨텍 한번 가보는거 추천!!!

댓글

(4)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