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쿼카w9GyU
2025.10.24
얼굴형이 너무 스트레스에요 아무리 살을빼도 저 얼굴살은 안 빠져요 ㅠㅠ 사진찍을때도 짜증나고 화장할때도 짜증나는데 저 얼굴형은 어떤 시술을 받아야하나요?ㅠ 특히 동그라미 친 저 부분이 너무 스트레스에요
의사 답변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네이처온성형외과의원
2025.10.24
동그라미 처진 부위 늘어짐은 여러가지 층을 다 고려해야 합니다. 골격부터, 근육, 근막, 심층/표층 지방 까지요. 정확한 건 상담을 받아보시면 좋지만 심부볼 지방제거, 지방 흡입이 우선적으로 필요해 보이고 슈링크 등의 장비를 통한 타이트닝을 같이 하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12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디유성형외과의원
2025.10.27
안녕하세요, 성형외과 전문의 오세원 입니다.😊 심부볼, 심술보 부분의 볼륨감이 있고 처짐이 있습니다. CT를 촬영하여 심부볼지방의 두께를 확인하고, 지방흡입과 심부볼 제거를 함께 시행할수 있습니다. 필요하다면 사각턱 보톡스와 실리프팅을 통해 얼굴 윤곽을 만들어 줄수 있습니다. 뼈 수술 없이 얼굴 윤곽을 잡아주는 연조직 윤곽술을 시행할수 있습니다. 제 답변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