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소세지눈재수술 알아봐요ㅠ

mmnmn2

2025.10.23


후기 사진 1

2년전 절개로 쌍수 눈매교정 같이 받았는데 아직 라인이 부어있는거 처럼 두껍고 울퉁불퉁하면 소세지눈 맞는거죠? 제가 원래 잘 붓는편도 아니고 붓기 관리 산책 같은거 진짜 열심히 해줬는데 이제와서 생각해보면 그냥 라인 자체가 높고 지저분했던거 같아요ㅋㅋ;; 거울 볼 때 마다 스트레스 받을 빠에는 그냥 재수술 알아보자 해서 병원 찾고 있는데 눈재수술 잘한다는 병원은 왜이렇게 많은지.. 리스트 추리기가 넘 어렵네요ㅋㅋㅋㅠㅠ… 또 재수술이라서 더 신중한 마음도 들고 소세지눈이 다른 눈재수술 케이스에 비해 까다로운 케이스라 병원 알아보는게 더 어려운 느낌이에요 우선 제 친구 눈재수술 성공한 윌비성형외과는 가보려고 하거든요 친구 말로는 원장님 되게 솔직 꼼꼼하신 편이고 이런 극한눈 잘 다루시는걸로 유명하시다고 해서요ㅠㅠ 친구가 여기서 수술한 뒤 눈매 바뀐거 보고 놀라기도 했고요ㅋㅋㅋ 극한눈 잘 다루고, 지금 제 눈에 대한 개선점 잘 찾아주는 병원 더 추천 받고 싶어요 이왕이면 대형병원보다 개인~소형병원이였으면 좋겠고 소시지눈 성공 후기도 많은 병원 위주로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17)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