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저당머스타드
2025.10.22
약 3년전 비절개눈매교정만 받고 트임등은 하지않았습니다 만족하며 살다가 얼굴에비해 눈이 좀 작은거같아 욕심이 나 무슨 시술을 받으면 좋은결과가 있을지 궁금하여 글 올립니다 짝눈도 좀 있습니다 첫번째는 수술전 두번째는 현재 눈힘풀었을때 세번째는 힘주고 떴을때입니다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5.10.22
- 비절개 눈매교정을 하실 때 라인을 어떻게 잡으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봤을 때는 풀려보입니다. 다시 잡아야 합니다. - 쌍꺼풀을 얇게라도 잡아야 합니다. 어떤 라인이 좋을지는 상담 시 잡아드리는데 그때 보시고 괜찮으신 라인있으시면 말씀해주시며 됩니다. 추천드리는건 인아웃이나 얇은 인아웃 추천드려요. - 또한 눈뜨는 힘이 작아서 눈매교정을 다시해야합니다. - 피부 덮힘이 있고, 눈뜨는 힘이 작고, 지방도 많아보여서 비절개보다는 절개로 하시는게 훨씬 적합하신 눈입니다. 아마 비절개로 하셨다고 하셨는데, 피부가 두껍고 해서 금방 풀리셨을 겁니다. 절개로 추천드립니다. - 트임은 앞트임 아주 살짝만 하시는게 좋아보입니다. - 자연스럽게 얼굴에 맞게 하시면 만족하실겁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결론: 절개쌍수(인라인-인아웃얇게)+눈매교정+앞트임

16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인트로성형외과의원
2025.10.23
눈꺼풀이 처지면서 눈동자를 조금 가리고 있어 약간 답답해보일 수 있습니다. 처진만큼만 정리하면서 절개쌍꺼풀을 하면 더 또렷하고 커보일 것 같네요. 추가 문의사항은 전화문의 (02-515-8008) 혹은 카카오톡채널 채팅문의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http://pf.kakao.com/_xakxexdG/chat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