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재수술해야할까요?
냥이HRJwr
2025.10.18
쌍수한지 10개월됬어요 눈매교정,절개,앞트임했어요 주위에서 쌍커풀이 아쉽다고... 라인이 낮다고 해요 왼쪽눈 라인이 낮아보이고 가로길이도 짧아보이고 짝눈이 된거같아요. 수술병원에서는 한쪽눈이 풀렸다고 다시 한쪽만해주겠다고하는데 절개해도 풀리나요? 라인높이면 눈과 눈썹사이가 더 가까워진다고 비추하셨어요ㅜㅜ 다른곳에서 하고 싶은데 재수술이 가능하는지요?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5.10.20
라인이 풀려보입니다. 라인을 다시 명확히 잡는게 중요해보입니다. 또한, 눈매교정도 좀 덜된 느낌이라 다시 눈매교정을 해주는게 좋아보입니다. 양쪽다 라인을 다시 잡아야할 것 같습니다. 라인을 많이 높이지 못할 정도로 눈썹과 눈사이의 거리가 짧아보이진 않습니다. 절개로 해야합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16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인트로성형외과의원
2025.10.20
양쪽 모두 약해보입니다. 쌍꺼풀도 눈매교정도 아쉽다 할 수 있는데, 재수술이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10개월이면 충분히 시간이 지났기 때문에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하시어 직접 상담받으시면 더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전화문의 (02-515-8008) 혹은 카카오톡채널 채팅문의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http://pf.kakao.com/_xakxexdG/chat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