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라인이 어울릴까요
쿼카H0niF
2025.10.18
저는 시술을 해도 정말 자연스러우면 좋겠어요 제 눈에 어우러지는 라인이면 좋겠어요 그리고 앞트임이 필요한지도 궁금해요 성형에 대해서 아무것도 몰라서 도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5.10.18
앞트임 하시고, 라인은 자연스러운 인아웃 추천드립니다. 피부가 두꺼워 보여서 절개가 나을 거 같은데 풀려도 상관없다고 하시면 비절개로 자연스럽고 회복빠르게 해보셔도 됩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16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인트로성형외과의원
2025.10.20
비절개눈매교정과 지방제거로 충분히 시원하고 또렷해보이는 눈매가 가능해보입니다. 트임은 앞트임으로 흉터가 크게 남지 않는 방법으로 해도 충분해보입니다. 얇은~중간크기의 인아웃라인 쌍꺼풀로 자연스럽게 디자인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방문하시어 직접 상담받으시면 더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전화문의 (02-515-8008) 혹은 카카오톡채널 채팅문의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http://pf.kakao.com/_xakxexdG/chat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