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냥이0niQo
2025.10.18
쌍커풀도 갖고싶고 눈이 처져서 항상 눈 뜰때 이마로 뜨는데 안건하수랑 쌍수 고민인데 뭐가 더 괜찮을까요 처음 사진은 이마로 힘 줘서 뜬거고 두번째는 이마 힘 풀고 뜬 눈 이예요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5.10.18
안검하수를 해결하려면 쌍꺼풀 수술을 해야합니다. 쌍꺼풀을 낮게 잡으면 무쌍혹은 속쌍, 중간은 인아웃, 높으면 아웃라인입니다. 피부가 두꺼워보여서 절개가 좋을 것 같고, 필요시 지방이나 피부도 살짝 제거해주는게 예뻐보입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16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인트로성형외과의원
2025.10.20
쌍꺼풀을 자연스럽게 잡으면서 안검하수에 대해서는 눈매교정하면 되겠습니다. 방식은 절개눈매교정이 좋아보입니다. 눈꺼풀의 지방을 적당히 제거하면서 수술하면 지금보다 또렷하고 시원해보일 수 있습니다. 방문하시어 직접 상담받으시면 더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전화문의 (02-515-8008) 혹은 카카오톡채널 채팅문의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http://pf.kakao.com/_xakxexdG/chat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