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늙어보이는 긴 인중 탈출 성공 ㅎㅎ
일상브이로그
2025.10.14
항상 거울을 보면 긴 인중이 너무 마음에 안들더라고요ㅠㅠ 인중이 기니까 더 늙어보이는 것 같았어용 ㅠㅠ 그래서 아무리 오버립을 하고 다녀도 시간 지나면 입술이 지워지면서 아무런 소용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시술을 받아볼까 하다가 아무래도 시술보다는 수술이 시간적으로 확실히 매리트 있는 것 같아서 인중축소술을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그 중에서 아반트성형외과 후기가 되게 눈에 띄더라고요! 흉터도 하나도 안보이고 자연스럽게 인축 해주는 것 같아서 상담받았는데 원장님께서 꼼꼼히 살펴보시더니 이런 식으로 개선하면 좋을 것 같다고 말씀 해주시더라구요! 근데 그게 과하게 막 해주는 그런 느낌이 아니라 제 얼굴 밸런스 다 고려해서 인축 해주는 그런 느낌이다보니까 전문성이 확 느껴지면서 신뢰감이 생겼어요ㅋㅋ 수술하고 나서 젊어보인다는 소리를 엄청 많이 듣는 중이에요! 저도 거울 보면서 화장할 때마다 콤플렉스가 없어지니까 너무 좋더라구용 ㅠㅠ 아주 만족합니다 ㅎㅎ 후경과도 꼼꼼하게 잘 봐주셔서 너무 좋았네여 ㅎㅎㅎ 잘 챙겨주신 실장님, 원장님께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ㅠㅠㅠ 인중 길어서 고민이신 분들은 꼭꼭 아반트 가보세용!!
댓글
(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