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갱쥐WYSjq
2025.10.06
맨 밑에가 시술전 눈입니다 전사진 보시다시피 앞머리쪽 쌍카플 라인보이는거랑 흰자 노출 부분 차이가 있어 미세하지만 그부분 개선하거 싶어 상담후 앞트임모양잡는거라 생각해서 병원에서 말한대로 앞트임복원밑 윗트임수술을 받았습니다 물론 아직 실밥 풀기 전이지만 수술후 오른쪽눈(사진상왼쪽) 눈밑없던 주름까지 생기고 오른쪽 쌍카풀은 엄청 말려들어가서 안그래도 눈과 눈썹사이 간격이 좁은데 눈두덩이가 엄청 말려들어가요(사진상왼쪽눈) 그리고 기존 뚜렷하고 만족 하고있었던 왼쪽눈(사진상오른쪽) 은 수술후 오른쪽눈보다 작고 더 졸려보여요ㅜㅜ 저는 분명 인라인 원한다 했는데 앞머리 쪽 라인 더 들어나게 된것도 싫고요.. 눈감았을때 라인은 진짜 충격 그 자체네요 앞머리쪽 문제가 아니라 이제는 눈자체 비대칭이 엄청 심해졌잖아요 딱봐도.. 자꾸 병원에선 실밥 풀때까지 기달리라 하는데 제가 첫수술도 아니고 붓기빠진다고 해서 지금도보이는 비대칭이 확 좋아지진 않는건데 이거 수술 잘못됀거 맞죠..?ㅜㅜ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4.02
안녕하세요 해당 사항은 수술하신 병원에 문의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