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더도어♥코재수술 2주차후기♥
샤도우토이
2025.10.03
더도어에서 코재수술 받은지 2주됐어요 2주차 치곤 붓기가 진짜 거의 없는 편이죵 직반라인도 너무 잘나온거같아용 아 저는 실리콘이랑 비중격을 써서 이미 다른병원에서 코수술을 한 번 받았었는데용 코가 너무 자연스럽고 낮아서 적당히 화려하게 다시 코를 세우고싶더라구용 ㅠ_ㅠ 그래서 코재수술전문이면서도 화려코 잘한다는 병원알아보니까 더도어성형외과 엄재호원장님 언급이 많길래 찾아가게 된 거랍니당 가서 상담 받아보니까 장인 포스 대박이었구용 제 고민을 친절하게 잘 들어주시구 제가 어떻게 개선하면 좋을지 젤 최선의 방안을 제안해주셔서 짱이었습니당♥ 자가늑에 실리콘은 4미리 넣었구, 귀연골도 넣었는데용! 복코 교정까지 진행해서 얄쌍한데 찝힌 느낌 없는 이쁜 코로 바뀌어서 넘 좋았어용 ㄷㄷㅇ엄원장님이 코 장인 코버지로 불리는 이유가 그냥 수술 결과가 좋아서 그런가 싶었는데 직접 받아보니 세심한 포인트 하나하나 신경 써서 수술 잘해주신 덕분이라는 생각이 마구 드네용♥♥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