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중3 쌍수
갱쥐08kcE
2025.10.03
저는 작은 눈에 눈두덩이 살이 좀 많은 편 같아요 영상보면 잘 풀릴것 같은 눈이 이쑤시개로 했을때 5초 이하로 바로 풀리는 눈이자나요 근데 전 안잡혀지고 잡혀도 0.000001초도 안되는것 가타요ㅜㅜ 비절개로 가능할까요..? 병원도 추천 부탁해요!! 공장형 ㄴㄴ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5.10.04
말씀하신 부분을 봤을 땐, 비절개로해도 금방 다시 풀어질 것 같습니다. 절개로 추천 드립니다. 풀려도 상관없다 일단 비절개로 해보겠다고 생각하실 경우 비절개도 가능합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5.10.05
안녕하세요 김명철원장입니다. 눈꺼풀이 두껍고 쌍수 만들기 어려운 눈은 힘들게 쌍꺼풀을 만들 필요는 없답니다. 쌍테를 붙였는데 쌍꺼풀이 안만들어지거나 만들어져도 너무나도 어색한 눈은 무쌍눈매교정을 하면 가장 예쁘고 재발없는 눈매교정이 될 것입니다. 바비톡, 강언, 카페, 블로그, 유튜브 등에서 무쌍눈매교정을 검색해서 잘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어떻게 하는 게 가장 좋을지 가장 예쁠지 잘 고민해보면 답이 나올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