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아반트에서 원숭이 완전 탈출 했어요 !!
누바란스
2025.09.30
인중이 너무 기니까 원숭이상의 느낌이 나는게 너무 싫어서 친구의 추천으로 인중축소술 상담 받으러 아반트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병원에 방문하니까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하셔서 불편함이 없어 좋았어요!! 실장님도 너무 설명도 잘 해주시고 제 고민 잘 들어주셔서 좋았어요 ! 이현직원장님 상담 받는데 되게 전문성 좋으셨어요!! 저는 아반트에서 인중오목 3세대를 받았는데 3세대 절개는 코 안으로 절개하여 겉으로 흉터가 안보이는 수술방법이라 흉터걱정도 안해도 되고 이 부분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사후경과까지 너무 꼼꼼히 잘 봐주셨구요 왜 이제서야 했을까 싶어요 ㅠㅠ 인중 하나 짧아졌는데 인상이 진짜 많이 바뀌었어요 !! 그 전에는 원숭이상에다가 노안이였는데 이제는 그런 느낌 없어져서 너무 좋아요ㅎㅎ 사후관리도 체계적이라서 회복도 빨리 된 것 같아 너무 만족합니다!! ㅎㅎ 인중 길어서 노안처럼 보이시는 분들은 아반트 꼭 한번 방문 해보세요! 전후차이도 드라마틱하고 흉터도 아예 안보여서 수술티도 안나서 강추ㅎㅎㅎㅎㅎ
댓글
(4)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