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과 성형 중에 뭘 해야할까요?
이탱구리
2025.09.26
2년전에 눈밑지방재배치 했습니다 지방양은 확실히 줄어들었는데 아직도 있고 보일진 모르겠지만 지방양이 짝짝이에요ㅠ 2년전에 병원에서는 더 제거하면 꺼져보일 수 있어서 적당량 제거했고 푸르스름한건 피부 색소침착이라 토닝레이저 같은걸 해야된다고 말씀해주셨어요 제일 고민인건 웃을때 튀어나오는 거랑 어두운부분입니다 재수술하면 눈밑이 너무 꺼져보일까봐 걱정이에요 재수술이 부담되기도 하고 앞볼에 살이 없어서 꺼져보이는 것 같아 콜라겐 주사도 고민중입니더 앞볼이랑 눈밑 주변에 살이 올라오면 괜찮을 것 같아서요 지금 제 눈에는 눈밑지방재배치 재수술이 나을까요 아니면 울트라콜(콜라겐주사)가 나을까요?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5.09.26
마지막 사진 보이시죠? 저 튀어나온 부분을 재배치 아래 꺼진 부위로 재배치해야되는 겁니다. 눈밑지방재배치 추천드리고, 콜라겐주사는 결절등의 부작용이 발생하게 되면 제거하기 힘들기 때문에 추후 생각해보시고, 우선 눈밑지방재배치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13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무드온성형외과의원
2025.10.01
안녕하세요 무드온성형외과 한진우 원장입니다 눈밑지방재배치를 받으셨음에도 불구하고 웃을때 눈밑 지방이 튀어나온다면 눈밑지방재배치를 다시 해보는 것도 생각 해 볼 수 있겠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