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냥이TqMNw
2025.09.09
안녕하세요 얼굴에 시술이나 수술 경험은 없습니다 전체적으로 피부는 얇은 편은 아닙니다 위이빨이 앞으로 나온 부정교합이 있습니다 옆광대는 줄이고 싶은데 앞광대는 조금 있는게 좋아요 사각턱 선도 다 깎지 않고 뉴진스 하니처럼 동글청순하게 얼굴형을 포함해서 눈코도 귀여운상을 원해요 지금은 광대가 도드라져서 볼패임이 있습니다 광대 때문인지 교합 때문인지 팔자가 그늘졌어요 너무 화려하지 않게 자연스러운게 좋아요 눈과 코는 염두에 두고 있는 중입니다 눈은 밑트임을 고민하고 있고 코는 실리콘 안넣고 메부리까지는 아닌거 같은데 코 끝까지 뼈가 없는 것 같아요 만약에 코를 하게 되면 코를 파거나 비비는건 못하게 되나요? 턱끝은 안하고 싶습니다!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5.09.09
밑트임 추천드립니다. 코는 매부리깎고, 코끝만 살짝 복코 교정느낌으로 해주면 좋을 것 같고, 비중격, 귀연골로 세우면 될 것 같습니다. 많이 처진건 아니라 늑연골은 필요없어보이며, 실리콘도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4.03
안녕하세요 첨부하신 사진상으로 윤곽수술을 먼저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