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 수술과 눈주위필러 관련
고잉루오
2025.09.06
1) 뒷밑트임 혹은 눈밑지방재배치수술 하면 애교필러 못하나요? 하더라도 나중에 녹일때 문제 생길 수도있나요? 2) 뒷밑트임 하면 눈밑필러 못하나요?(녹일상황시에도 괜찮은건지) 3) 눈밑지방이 심하지 않은 편이라 눈밑필러로 대체하려고 하는데 (수술은 나중에 재발할 수도 있다고해서 나이들고 더 심해지면 필러 녹이고 수술하려구요! 뒷밑트임은 지금하려구요) 웃거나 이러면 이동하나요? 아님 나중에라도 이동하나요?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5.09.06
1) 상관없겠습니다. 2) 상관없습니다. 3) 필러는 흡수가 되기 때문에 효과는 6개월에서 1년 설명드립니다. 수술은 재배치만 잘되면 재발은 되지 않겠습니다.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5.09.10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김동걸 대표원장입니다. 뒷밑트임이나 눈밑재배치시술 후에도 애교, 눈밑필러 시술이 가능하며, 필요 시 녹이거나 추후 수술로 전환하는 데 큰 문제는 없습니다. 또한 표정에 따라 약간의 변화는 있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크게 이동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