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비대칭이 심한 눈.. 도와주세요
갱쥐yxrRi
2025.09.03
안녕하세요! 저는 21년도에 쌍수를 한번 했습니다. 원래는 무쌍을 너무 좋아했지만 비대칭이 너무 심해 교정하는 정도로만 라인을 잡으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수술하려던 찰나에 의사 선생님께서 라인을 수정해주셨고 아웃라인의 화려한 쌍커풀이 생겼습니다? 매몰+ 흉이 잘 안 지는 피부여서 나름 성공적으로 수술이 된 것 같아 만족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비대칭이 그대로인 것을 느꼈습니다.ㅠㅠ 또 졸린 눈도 약간 있구요.. 이제는 쌍커풀이 진하던 말던 비대칭만 고치면 소원이 없을 것 같은데 눈 재수술을 해야하는건지, 아니면 다른 시술(수술) 방법으로 해야하는 건지 궁금합니다.(완벽하게 대칭을 원하는 정도는 절대 아니구요 최대한 개선할 수 있으면 전 만족입니다ㅜㅜ)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5.09.05
비대칭 어디를 주로 개선하고 싶으신건가요? 사진상 좌측 눈앞머리가 살짝 다소 떨어져보이는 것 이외는 특별한 비대칭적 문제는 없어보이긴합니다. 이를개선하려면 눈매교정으로 개선해볼 수 있겠으나 절개로 하셔야합니다. 라인은 지금 아웃라인 그대로하셔도 됩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4.03
안녕하세요 첨부하신 사진상으로는 아직 재수술을 이를것으로 사료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