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눈재수술 성공적으로 끝났어요ㅋㅋ
애플방고빙
2025.09.01
남성분들은 어떤 이유로 눈재수술 많이 받으시나요? 저는 군대 전역하고 매몰로 찝은 쌍꺼풀이 한쪽만 풀려서 눈재수술 받았어요 양쪽 다 풀린것도 아니고 한쪽만 풀리니까 짝눈처럼 보이고 풀린 눈 라인 신경쓰여서 눈 부릅 뜨다보니까 사진 찍었을 때 눈썹도 비대칭처럼 보이더라고요ㅋㅋ 첫 수술 받은 병원에서 다시 할까 생각도 해봤는데 친구들이 눈재수술은 실력 좋은 병원에서 받아야한다고.. 제 성격 상 상담 엄청 많이 다녀보고 비교해볼 정도로 꼼꼼하지는 못해서 딱 3곳 다녀와서 결정했네요ㅋㅋ 전 윌비에서 절개 눈재수술 눈매교정 같이 받았어요 이 병원을 선택한 이유는 솔직한 원장님 성격이 좋아서? 안되는건 안된다 필요한 부분만 말씀해주시고 살짝 팩트만 정확히 말씀해주시는 성격이라서 믿음이 갔어요 남자분들 후기 좋길래 상담 가본건데 제가 원하는 부분도 잘 들어주시고 티키타카도 잘 해주셔서 어색하지 않게 상담 잘 받고 당일에 수술 날짜까지 잡고 나왔네요ㅋㅋ 아직 수술 받은지 한달 조금 넘어서 붓기는 있는 편인데 양쪽 대칭은 진짜 잘 맞춰주신 것 같고 붓기 빠지면 라인도 더 자연스럽게 자리 잡힐 것 같아요 원장님이 눈 뜨는 힘이 약한 편이여서 눈매교정 같이 받는게 좋을 것 같다고 말씀해주셨는데 수술 후 확실히 눈썹 근육 사용해서 눈 뜨는 것도 개선 되었고 양쪽 짝짝이 눈이 대칭이 맞춰지니까 인상도 한결 깔끔해져서 좋습니다ㅋㅋ
댓글
(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