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아반트에서 수술한지 7일차에요ㅎㅎ
레몬맛음려슈
2025.08.25
아반트에서 입꼬리수술한 지 7일째 되는 날이에요 입꼬리 + 마리오네트 + 인중오목까지 같이 했구요 지금은 실밥 제거까지 마친 상태예요 처음 수술 직후엔 아무래도 붓기랑 당김이 꽤 있었고 표정도 거의 안 쓰고 조심조심했었는데 지금은 확실히 내려가는 붓기가 느껴지고 있어요 입꼬리 쪽은 딱 제가 원했던 각도로 살짝만 올라간 느낌이라 아직 붓기 남은 상태에서도 웃는 라인 느낌이 예쁘더라구요 거울보다가 괜히 혼자 흐뭇한 그런 느낌 있잖아요ㅎㅎ 마리오네트는 입꼬리 밑 그림자 지던 거 정리된 게 눈에 보이고 특히 정면보다 옆모습에서 변화가 더 확 보여요 라인이 부드러워졌다고 해야 하나 예전엔 무표정이면 자꾸 입 쳐져 보이고 피곤해보인단 얘기 들었었는데 요샌 옆모습 찍어서 봐도 괜찮더라고요 인중오목은 수술 전에 고민 많았던 부위였는데 인중이 길어보이던 것도 살짝 커버된 것 같아요 통증은 거의 없고 딱히 따끔거린다거나 하는 불편은 없었고요 가끔 건조할 때 간질간질한 느낌만 있어서 보습이랑 연고만 잘 바르고 있어요 얼마 안지났는데 벌써 분위기 달라졌단 말도 들었고 무표정일 때 느낌이 확 달라졌다는 얘기도 들어서 은근히 기대 중이에요ㅎㅎ 지금까진 만족도 꽤 높아요 라인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지날수록 얼마나 좋아질지 기대 중이에요 :)
댓글
(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