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수 후 속눈썹펌,눈썹왁싱은언제부터?
나무포
2025.08.24
쌍수하고 속눈썹펌이랑 눈썹왁싱,뷰러는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매몰이랑 절개에 따라서 시기가 바뀌나요? 2주정도 됐는데 멍이 아직 안빠졌는데 괜찮은건가요?
의사 답변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5.08.25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김동걸 대표원장입니다. 쌍수 후 속눈썹 펌, 눈썹 왁싱, 뷰러는 수술 후 3~4주 정도 지나 눈이 충분히 회복된 뒤 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현재 2주 차이고 멍이 남아 있다면 조금 더 기다리시는 게 좋습니다.

20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우아인성형외과의원
2025.08.28
안녕하세요. 우아인 성형외과, 박철우 대표원장입니다. 시기에 정답은 없어요 일반적으로 언제 ~ 하는 게 좋다는 있지만 사람마다 회복 속도 등 다르기 때문에 현재 본인의 상태를 고려해서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좋고 2주 정도 된 시점에서 아직 멍이 다 빠지지 않은 상태라면 자극이 갈 수 있으니 1~2주는 더 지난 후 하시는 것이 안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매몰과 절개에 따라서도 안내 시기가 다른 이유는 마찬가지로 회복 속도 등 차이가 있기 때문이에요 아무쪼록 답변이 참고가 될 수 있길 바라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댓글
(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