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자연유착 절개 어는게 낳을가요?

도슴꼬치

2018.04.27


제 눈은 짝짝이에요. 하나는 겉쌍 맘에드는데. 다른한쪽은 얇은속쌍으로 쌍꺼풀이 완전 다 덮여있는거에요.. 첨에 쌍수하겠다는 생각이 들때는 매몰루 하고 샆었거든요. 자연스러워서..근데 전에 의정부 청담아이에 갔는데 저보고 절개 하라 추천해줬거든요.. 눈이 처졌다고(속쌍이 많이 덮인눈). . 그래서.. 너무 무서웠어요.. 절개 까지는 하고 싶지 안았거든요.. 그래서 그냥 안할래 이대루 살래 했고든요.. 근데 요즘 따라 또하고 싶어진거에요.. .. 다들 쌍수는 발품팔아봐야한다해서.. 강남에 있는 ㅁㅂ 아랑 ㅇㅇㅇ 두곳에 갔는데.. 다 자연유착 하라고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냥 오른쪽눈은 쌍꺼풀이 얇은거고 처진거는 아니래요.. 그래서 자연유착을 많이 검색해봤더니.. 풀리는 경우가 너무 많아서요.. ㅠㅠ 진짜 자연유착하다 나중에 풀리면 절개 할가 아님 차라리 첨부터 절개 할가... 너무 고민이에요... 제가 눈이 건조해서 자주 비벼서요.. 몇달만에 풀릴가봐요.. 두번수술할 생각을 하니 막막하기두 하구요.. 글구 의정부 쪽에 청담아이는 여즘에 후기가 별로없어서 약간 불안하긴하네요.. 다들 재수술 할 각오를 하고 자연유착을 하나요? 너무 아프지 안나요?

댓글

(5)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