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지흡,지이 1년차 라인유지중
햄주먹이
2025.08.18
벌써 뽐나게빼에서 지흡과 지방이식한지 1년이 됬어요 :) 수술은 정말 괜찮았던 선택인거같아요! 노력으로 안되는 부분도 있잖아요 하지만 지흡으로 인해 드라마틱한 몸매 변화로 행복하게 1년동안 잘 지내고 있답니다 🙂 전 부위로는 팔, 복부, 부유방까지해서 상체 전체 지흡하고왔고 골반지방이식까지 해서 빈약했던 골반 볼륨까지 고민해결 했네요 ㅎ 수술 후 경과는 개인적으로는 수술 후 1-2주는 솔찍히 좀 아프긴했어요ㅠㅠ 일상생활은 3일째부터 했지만요! 통증은 어쩔수 없다고 생각해요 예뻐지면 견뎌야죠 ㅎㅎ! 3-5주 때엔 통증보단 뻐근함이 있었지만 뭉친곳 풀어주듯 잘 마사지 해주면 다시 괜찮아 졌어요 ! 6주 이후부턴 통증은 사라졌고 중간에 살짝에 뭉침 있었어요 그리고 지금 1년째까지 아픈데 하나없고 부작용과 뻐근함도 하나없이 예쁜 옷 원없이 맘껏 입고 다니고 있어요 정말 맘껏 꾸미고 몸매 예쁘다는 칭찬만 듣고 다닌답니다 ㅎㅎ 제가 해봤기에 적극 추천하고 다니는데 지흡은 정말 전문적으로 유명한 선생님께 수술받는게 가장 중요한거 같아요! 예쁜 몸 만들어주신 의사쌤덕분에 늘 감사하게 지내는거같어요 !! 한결같이 잘챙겨주신 간호사 쌤들도 정말감사합니다 🫶🏻 후회 없으니까 생각 있으면 하세요 해보고 만족한 사람으로써 적극추천합니다! 앞으로도 이 예쁜 몸 유지하면서 예쁜옷 많이 입고 행복하려고 합니당 🫶🏻
댓글
(23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