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아반트에서 입꼬리 한거 넘 맘에들어!
처음봽는친구다
2025.08.13
아반트에서 입꼬리수술이랑 마리오네트 수술 받은 지 딱 3개월 됐어! 사실 수술 전에는 입꼬리가 아래로 좀 내려간 느낌이라 사람들이 기분 안 좋은 줄 알거나 인상이 세보인다는 말 많이 들었거든 입 아래 그림자도 진짜 스트레스였었구 ㅠㅠㅠ 마리오네트 주름까지 겹치니까 얼굴이 전체적으로 쳐져보이고 나이 들어보인다는 말도 가끔 들었던거같아 근데 수술하고 나서는 진짜 표정이 확 달라졌어 입꼬리 올라가니까 기본 인상이 훨씬 부드러워졌고 웃을 때도 예쁘게 웃기는 게 뭔지 이제야 알겠음 진짜 수술 잘됐다는 게 내가 봐도 보여 가끔 거울 보면서 괜히 웃어보게 돼 ㅋㅋㅋㅋ 흉터는 걱정했던 것보다 훨씬 덜 보여 메이크업 안 해도 자세히 보지 않으면 거의 안 보이는 수준이고 붓기는 진짜 초반 1~2주 정도만 있었고, 1달 지나고 나니까 거의 다 빠졌고 3개월쯤 되니까 내 얼굴이랑 아예 자연스럽게 잘 어우러진 느낌이야 그리고 수술 결정하기까지 진짜 고민 많이 했는데 이현직원장님이 상담 진짜 꼼꼼하게 해줘서 내가 뭘 원하는지 정확히 캐치해주고 어떻게 디자인하면 좋을지 같이 얘기해준 게 너무 좋았어 그 덕분에 마음 놓고 수술 받을 수 있었고 지금 결과 보면 확실히 신뢰할 만한 분이라는 생각밖에 안 들어 입꼬리만 했으면 이 정도로 인상 정리 안 됐을 텐데 마리오네트 같이한건 완전 신의 한 수였어 입 아래 그림자랑 전체적인 처진 느낌이 같이 사라지니까 진짜 얼굴에 생기 돌아온 것 같아 입꼬리수술 진심 추천하고 싶고 특히 나처럼 입 아래 그림자랑 처진 느낌 고민인 사람은 마리오네트도 꼭 같이 알아보길 추천할게! 아반트에서 진짜 잘해줘서 나는 아주 만족 중이야
댓글
(4)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