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인중수술한지 벌써 한달 됐어요
이잇츼니산시
2025.08.11
아반트에서 인중 수술한 지 벌써 한 달이네요 처음엔 거울 볼 때마다 긴 인중이 눈에 띄어서 스트레스였는데 이제는 사진 찍을 때도 신경이 확 줄었어요 내축 인중축소, 인중오목, 외축 인중축소까지 같이 했었고 1주일 차엔 붓기랑 약간의 뻣뻣함이 있었거든요 근데 한 달 차 되니까 붓기도 거의 다 빠지고 움직임도 훨씬 자연스러워졌어요 특히 옆모습이 부드럽게 바뀌어서 예전보다 인상이 훨씬 단정해 보이는 게 좋아요 아반트에서 해주신 관리도 효과가 큰 것 같아요 초반엔 흉터 연고랑 레이저 관리 받았는데 지금은 진짜 가까이서 봐야 티 날 정도예요 원장님이 수술 전에 비율 계산해서 잡아주신 덕분에 입술 라인도 훨씬 예뻐졌고 화장할 때 립 라인이 자연스럽게 살아서 만족도 높아요 무엇보다도 예전처럼 인중 가리려고 립스틱 과하게 바르거나 쉐딩 안 해도 돼서 편하고 사진 찍힐 때 자신감이 생긴 게 제일 커요 이대로 두세 달 더 지나면 완전 내 얼굴처럼 더 자연스러워질 것 같아요
댓글
(1)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주식회사 바비톡대표이사 신정인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