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허리 반쪽내고 유지중이에요
쿼카NZtsE
2025.08.11
뽐나게빼에서 복부지방흡입이랑 골반지방이식 한 지 벌써 6개월이 됐네요~! 수술 직후에는 멍도 심하고 붓기도 꽤 있었고 걸을 때나 앉았다 일어날 때 통증이 있어서 꽤 불편했어요 특히 압박복 입는 게 생각보다 답답하고 힘들었는데 2~3주 정도 지나면서 점점 괜찮아졌고 한 달쯤 지나니까 일상생활은 거의 불편함 없이 가능했어요 복부는 시간이 지나면서 확실히 탄탄해졌고 앞에서 봐도 옆에서 봐도 확실히 슬림해졌다는 느낌이 들어요. 예전에는 허리 위로 살이 접히는 게 보였는데 지금은 그게 거의 없어졌고 옷 입을 때 핏이 확 달라졌어요 바지나 치마도 예전보다 한 사이즈 줄어서 입고 있어요 골반이식 부위는 초반엔 약간 울퉁불퉁한 느낌도 있었고, 불안정하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3개월쯤 지나면서 모양이 안정적으로 자리잡기 시작했고 지금은 정말 자연스러워요. 전체적인 라인이 확실히 예전보다 예쁘고 여성스러워졌다는 말을 많이 들어요 6개월 지난 지금은 지방이식 부위도 만졌을 때 딱히 이질감 없고 복부도 딱 달라붙는 옷 입어도 부담 없어서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확실히 체형 자체가 달라진 느낌이라 수술 결정한 거 너무 만족하고있는데 관리만 잘 하면 이 상태로 쭉 유지될 것 같아서 앞으로도 계속 잘 관리해보려고요~!
댓글
(248)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