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제 입꼬리를 아반트에서 예쁘게 올려줬어용
희희희피펌
2025.08.05
저 아반트에서 입꼬리수술이랑 마리오네트 같이 한 지 벌써 두 달이 다 되어가네용!! 붓기는 진작에 다 빠진것같은 느낌이었고 입꼬리 각도도 이젠 완전 자리 잡혀서 사진 찍을 때나 거울 볼 때 확실히 표정이 부드러워졌구요 웃을 때 느낌도 이제는 자연 그 자체에요 ㅎ 특히 마리오네트까지 같이 한 덕분인지 무표정일 때도 입 주변이 쳐져 보이는 느낌이 없어졌고 턱선 라인도 훨씬 또렷해졌어요 요즘 들어서는 진짜 많이 듣는 말이 인상 맑아졌다 부드러워졌다 이런 얘기들 ㅎㅎㅎ 흉터는 거의 보이지 않아요 정말 가까이서 자세히 봐도 보일까 말까한 정도? 화장하거나 립 바르면 진짜 티 1도 안나여 아마 수술하고나서 붓기랑 흉터 관리 계속 받아서 금방 회복한거같아여 갈때마다 레이저도 받고 연고도 잘 챙겼거든요 이현직 원장님이 상담할 때 입꼬리만 하면 모양이 애매할 수 있다면서 마리오네트 같이 해보자고 제안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 선택이 신의 한 수였어용 ㅎ! 진짜 전후차이 확실하고요 표정 지을 때도 힘주는 느낌 없이 자연스럽고 편안해요 아무튼 지금 시점에서 돌아보면 아반트에서 한 게 넘 만족스러워서 지금도 지인들한테 물어보면 무조건 추천하는 중이에요 ㅎㅎ 입꼬리 고민 있다면 진심 강추드립니당!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