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가슴 재수네요~

수박맛바밤바

2025.08.01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후기 사진 3
후기 사진 4
후기 사진 5

처음 수술했을 땐 모양이나 크기, 특히 윗볼록 때문에 많이 아쉬움이 남았어요. 가슴 사이즈도 조금 더 키우고 싶었고, 무엇보다 더 자연스러운 UU라인을 원했기 때문에 재수술을 결심하게 됐습니다. 이준범 원장님께 상담받으러 갔을 때, 제 가슴을 보시곤 원래 짝가슴이 심한 편은 아닌데 처음 수술에서 보형물 사이즈가 다르게 들어간 게 문제였던 것 같다고 말씀해주셨어요. 이번에는 같은 사이즈로 맞추고, 조금 더 볼륨을 주는 방향으로 모티바 데미타입 380cc로 결정했습니다. 사실 재수술은 더 아프다, 더 힘들다... 이런 얘기를 많이 봐서 걱정이 많았거든요. 근데 원장님께서 워낙 안심도 많이 시켜주시고 실제로도 회복 과정이 첫 수술 때랑 비슷해서 다행이다 싶었어요. 가장 신기했던 건 수술 직후부터 윗볼록이 없었다는 점이에요. 보통 부기 때문에라도 살짝 올라와 보일 수 있는데 전 이번엔 처음부터 원하는 느낌에 가까워서 그게 가장 만족스럽더라구요~ 지금은 1개월차인데 아직은 살짝 땅땅한 느낌이 있긴 해요. 근데 그건 시간 지나면 좋아질 걸 아니까 조금 느긋하게 기다려보려구요. 가슴 고민 중이신 분들, 특히 재수술이라면 꼼꼼하게 잘 봐주시는 카이 한 번 상담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

(3)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