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입꼬리수술 받은게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ㅎㅎ

담둥스

2025.07.29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후기 사진 3
후기 사진 4

처음 수술 직후에는 라인이 살짝 부자연스럽게 느껴지기도 했고 입 주변 당김도 있어서 표정 쓸 때 조심조심했는데 지금은 붓기 빠지고 나니까 확실히 모양이 정리됐다는 느낌이에요 제일 만족스러운 건 무표정일 때도 입꼬리가 쳐져 보이지 않고 살짝 올라간 인상이 유지된다는 거였어요 예전엔 무표정이면 기분 안 좋냐는 말도 자주 들었는데 지금은 그냥 가만히 있어도 표정이 부드러워 보인다고 하더라구요 웃을 때도 입꼬리 부분이 부자연스럽거나 튀는 느낌 없이 딱 자연스럽게 말려 올라가는 곡선이라 마음에 들어요 자연스러우면서도 변화는 확실히 있는 그런 라인이랄까 수술한 티는 거의 안 나는데 분위기는 달라졌다는 말 많이 들어요ㅎㅎ 입술 아래쪽 당김감도 거의 사라졌고 표정 쓸 때 걸리는 느낌 없이 편하게 움직이고 있어요 흉터는 아직 자세히 보면 살짝 붉은 기 남아있긴 한데 메이크업 하면 티 안 날 정도라서 불편하진 않아요 셀카 찍을 때도 확실히 예전보다 인상 또렷해 보이고 뭔가 입술이 중심 잡힌 느낌이라 전체적으로 얼굴 분위기 정리된 기분이에요 솔직히 처음에는 이거 꼭 해야 하나 고민 많이 했었는데 지금은 너무 과하지도 않고 딱 원하는 정도로 올라간 라인이 나와서 수술한 내가 나한테 제일 고맙고요ㅋㅋ 갈수록 더 자연스러워질 거라 기대 중이고 그때쯤 다시 한번 후기 남겨볼까 해요 :)

댓글

(1)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