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드디어 써보는 코재 후기...ㅎㅎ
춰컬릿뽀다달
2025.07.29
나도 드디어 코재수술 후기 쓰는구나... 이 글 누군가한테는 도움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서 남겨봐! 나는 10년 전에 처음으로 코수술했었고, 그때는 실리콘 + 귀연골만 넣었었어 그땐 나름 만족했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짧은코 교정이 제대로 안 돼서 코끝이 뭉툭하게 보이고 콧구멍이 들려보이는 게 너무 거슬리더라? 앞모습에서도 정면으로 콧구멍이 다 보이고 옆에서 보면 코끝이 낮아 보이니까 전체적인 라인이 망가져 보였어... 사실 유기현 원장님은 예전 다른 병원에 계실 때 상담 한 번 받아봤었거든? 그때도 되게 인상이 좋았고, 뭔가 말투도 차분하게 딱 필요한 설명만 해주는 스타일이라 기억에 남아 있었어 그래서 원장님 다시 찾아보다가 기프트성형외과에 계셔서 바로 상담 받고, 진짜 운명처럼 그 다음 날 수술까지 바로 진행하게 됐음ㅋㅋ 빠르지만 급하게 결정한 건 아니고 이미 정보는 많이 모아둔 상태라 확신은 있었다 ㅎㅎ 수술 포인트는 짧은코 교정이었고, 라인은 무조건 직반인데 살짝 곡선 들어간 그 중간 느낌으로 부탁드렸어 유기현 원장님은 수술 설계할 때 너무 과하지 않으면서 내 얼굴형이랑 조화롭게 맞춰주는 쪽으로 얘기해줘서 더 믿음 갔고 ㅎㅎㅎ 그리고 커뮤 보면 자가늑 썼을 때 통증 심하다 그래서 사실 좀 걱정했거든…? 근데 나 진짜 거의 통증 없었음 ㄷㄷ 눕거나 할 때 조금 조심하긴 했는데 일상생활 불편할 정도는 아니었고 코 자체 회복도 생각보다 순탄해서 지금까지 딱히 큰 고생 없이 지나온 듯!? 지금 수술한 지 한 달 정도 지났는데 붓기는 아직 남아 있긴 해! 특히 아침엔 좀 더 부어 있는 느낌? 근데도 라인이 너무 예쁘게 잘 빠져서 벌써 만족중이야 ㅎㅎ 옆모습 보면 살짝 곡선 들어간 직반으로 딱 내가 원하던 느낌이고, 코끝도 둔해 보이던 거 싹 사라지고 들려보이던 콧구멍 각도도 엄청 부드럽게 내려간 게 보여서 내가 봐도 와… 진짜 깔끔하다 싶었어 ㅋㅋㅋ 참고로 실밥 뺄 때까지 관리도 잘해주고 중간중간 피드백 받을 때도 병원에서 응대 빠르고 친절해서 스트레스 안 받았어! 아직 완벽하게 자리 잡힌 건 아니지만 지금 상태만으로도 너무 만족스럽고 앞으로 자리 잡힌 모습이 기대됨ㅎㅎ 코재수술 고민 중인데 나랑 비슷한 고민 하는 사람들이라면 기프트 꼭 리스트에 넣어보길! 난 한 달밖에 안 됐는데 벌써 셀카 폴더 터지고 있음ㅋㅋㅎㅎ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