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여우Sx4mB
2025.07.25
주름이 생겨서그런건지 자꾸 눈이 무겁네요~ 주변에서는 거상수술을하라고 하는데 저는 수술이 부담스러워서요 다른 방법이 없을까요? ㅎ 감사합니다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5.07.25
이마주름 말씀이신가요? 이마주름의 경우 이마거상술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만, 수술이 부담되시는 경우 1. 이마보톡스, 이마에 보톡스로 근육 기능을 떨어트려 주름을 막아볼 수 있습니다. 2. 쌍꺼풀, 눈매교정: 쌍꺼풀이 없으시고, 눈힘이 작으시다면 이마로 눈을 뜨기때문에 이마주름이 많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쌍꺼풀과 눈매교정을 통해 눈뜨는 힘을 강화시키면 개선될 수 있습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22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타겟성형외과의원
2025.07.25
눈모양을 볼 수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상안검이 처져서 눈을 크게 뜨기 위해서 이마를 쓰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마거상술이 부담스럽다면 눈썹하거상처럼 눈썹 밑의 처진 피부를 절제하여 교정하는 방법도 있습니다만 눈썹 자체가 처진 분들은 제한사항이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직접 병원에 방문하여 상담해보실 것을 추천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