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얼굴 통통해지고 싶어요
매력1티어
2025.07.24
광대랑 사각턱 수술 한지 한 8년정도 된거 같구요 풀페이스 지방이식 도 받은지 10년 정도 된거 같아요 제가 쥬베룩을 맞고 나서 얼굴살이 쫙 빠져버렸어요 이게 쥬베룩 때문인지 나이먹어서 볼살이 빠진건지 판단이 안되요 쥬베룩 맞은지는 3개월 정도 됬구요 지금 얼굴에 지방이 쫙 빠져버려서 얼굴형 자체가 땅콩형으로 변해버렸어요 관자놀이도 한쪽부분만 지방이 빠졌구요 볼살도너무 빠져서 볼살을 채워주고싶은데 어떤 시술을 받아야할지 모르겟어요 다시 지방이식을 해야 하는지 써마지를 받아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알려주세요ㅠㅠ
의사 답변

8년차
서울 강남역
아이디의원(강남점)
2025.07.24
안녕하세요 왼쪽에 비해 오른쪽 얼굴 관자놀이 그리고 옆볼도 많이 꺼져 보이십니다. 필러로 볼륨감을 채워주는게 좋겠습니다. 말씀하신 써마지로 볼륨감을 주기는 어렵습니다 감사합니다

22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타겟성형외과의원
2025.07.24
쥬베룩을 어느 부위에 얼마만큼 맞았는지에 대한 정보가 없지만 쥬베룩 때문에 살이 빠졌다는 것은 연관성을 찾기가 좀 어렵습니다. 관자나 볼살보다도 정면에서 보았을 때 이마 외측이 많이 꺼져 보입니다. 지방이식을 추천 드립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