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결막노출이 흉터주사로 가라앉을까요??
밥쩨이
2025.07.19
뒤밑트임을 하고난뒤 오른쪽 눈 결막노출이 생겼습니다 원장님이 권하셔서 트임을했고 과하게 터달라고 한적도 없습니다 왼쪽은 안그런데 오른쪽이 유독 심합니다 ㅜㅜ 제가 볼땐 왼쪽눈 오른쪽눈 트임정도가 다르다고도 생각하는데요.. 병원에서는 흉터주사로 완화된다고 하시는데 아무리 글을 찾아봐도 그런글이 없어요 보통 그렇게 해결가능한가요? 1.흉터주사로 결막노출을 완화시킬수 있다면 왼쪽눈을 맞춰서 트기 2.결막노출 완화가 안되면 오른쪽 눈 복원.. 이렇게 생각하고는 있습니다 ㅜㅜ 결혼준비로 인해서 했던건데 너무 스트레스 받네요 왼쪽눈도 오른쪽에 비해 덜 트여져서 이것도 as받았던거거든요 🥹 집도 먼데 수술 시간 리스크에 교통비,시간,그리고 수술후 처방약 비용도 꽤 스트레스 받습니다.. 전문가 선생님들 의견 부탁드려요 그리고 복원수술이 많이 어려운건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의사 답변

41년차 전문의
2025.07.21
흉터가 결막을 당겨서 생기는 것으로 보이네요 흉터 주사로 해결될 것 같습니다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4.06
안녕하세요 해당 사항은 수술하신 병원에 문의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