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토끼n61Tx
2025.07.16
다음과 같은 눈을 아래와 같은 눈으로 만들고 싶은데 눈두덩이가 지방조직이 많고 피부도 두꺼운 편이라서 절개 눈매교정+속쌍수+눈윗지방제거 이렇게 하면 될까요? 아래 사진에 비해서 가로 길이가 짧은 느낌도 있는데 혹시 이 경우엔 지금 눈에서 뭐를 더 해야 할까요? 추가적으로 위 수술을 진행하게 된다면 잘 어울릴까요? 가로 길이가 좁아 보이진 않을까요? 눈두덩이가 더 나오진 않을까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5.07.16
안녕하세요 김명철원장입니다. 질문자분의 눈꺼풀은 피부가 두꺼운 편이라서 아랫 사진의 눈 같은 느낌을 가지긴 어렵습니다. 남자분인데 굳이 쌍꺼풀을 만들 필요가 있을까 싶네요. 쌍꺼풀을 만들면 눈두덩이가 지금보다 더 두툼해질 것입니다. 지방을 제거해도 두꺼운 눈꺼풀이 접어짐으로써 발생되는 눈두덩이 두툼함은 해결되지 못한답니다. 신중히 고민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1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아이케이성형외과의원
2025.07.16
안녕하세요. 성형외과 전문의 성익현입니다. 이야기주신대로 절개쌍꺼풀눈매교정을 하면 아래 사진의 느낌으로 따라갈 수가 있겠습니다. 절개에 대해서 거부감이 있을 경우에는 비절개쌍꺼풀눈매교정을 하면서 지방제거를 같이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되겠습니다. 위에 두툼한 윗눈꺼풀만 해결한다면 어느정도 시원한 느낌으로 가게 되기 때문에 트임이 필수적이지는 않아보입니다. 충분한 진찰 및 상담을 통해 수술 계획을 잡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