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삥ㅃ삥뽕

2025.07.08


쥬베룩vs리쥬란 2주전 울쎄라 전체맞고 먼가아지덜된것같아서 실리프팅 코그와민트가아닌 피디오실로맞았어요 그런데 먼가아쉬운느낌 탄력이없는것가티아요 아직안어서확잡아준다는느낌이없어서요 쥬베룩이랑 리쥬란생각중인데 둘중 어는게좋아 더좋은선택일까요? 만약맞는다면 둘다 몇씨씨 맞아야하나요? 나이드니 피부가 넘 힘이없네요ㅠㅠ 온다리프팅은 어떤가요?

의사 답변

박민성
박민성
8년차

서울 강남역

아이디의원(강남점)

2025.07.10

답변

안녕하세요 울쎄라는 보통 효과가 나타나기까지 1-2달이 걸리기 때문에 조금 더 기다려보시길 바랍니다. 추천을 드리자면 울쎄라는 깊은 층을 공략하기 때문에 피부에 탄력을 위해 전반적으로 레디어스를 추천드리겠습니다. 레디어스의 가격이 부담스러우시다면 리쥬란 최소4cc 얼굴형에 따라 6cc까지 추천드립니다. 환자 분 번호를 어플에 기입하지 않아서 추가 답변을 이렇게 드립니다. 레디어스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볼륨감 보다는 잔주름에 더 효과적이고 피부를 매끄럽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필러를 맞으셨다고 했는데 그렇다면 필러가 좀 사라질때까지 기다리셨다가 (6개월에서 1년) 레디어스 시술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스컬트라는 레디어스 보다도 더 많은 볼륨감을 주기 때문에 볼륨감을 원치 않으신다면 피하시는게 좋겠고, 리쥬란을 추천드린 이유는 리쥬란이 콜라겐 형성을 도와 피부를 매끄럽고 말씀하신 이러한 겉도는 느낌을 조금 완화 시켜줄 수 있을 것 같아 말씀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제민
안제민
15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아이디피부과의원

2025.07.16

답변

안녕하세요. 안제민 원장입니다 울쎄라 + 실리프팅까지 받았지만 피부 탄력이 아쉬운 느낌이라면 전반적인 피부 상태를 개선 시키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처음에는 리쥬란으로 피부 상태를 건강하게 만들고 이후에는 쥬베룩으로 볼륨감과 탄력을 보완해주는 방법도 있습니다. 온다리프팅 또한 탄력에 좋은 시술 이기때문에 병행하셔도 좋습니다. 정확한 용량과 플랜은 피부과에 내원하셔서 전문의에게 상담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