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과 성형 중에 뭘 해야할까요?
토끼NTQxd
2025.07.06
윤곽수술이 필요한 얼굴인지 진심으로 고민되요.. 상담가보니 이목구비가 예쁜데 얼굴형이 그걸 죽이고 있다 이런 말도 들었고요.. 효과 크게 볼 얼굴이라고도 하셨는데.. 성형 시술 이때까지 한번도 안해봤는데 , 윤곽2종을 한다면 이 수술이 처음이자 마지막 손대는거일거같아요. 이목구비는 예쁜데 얼굴형 아쉽다 이런 말을 가족한테도 의사한테도 들었어요 윤곽 정말 해야될까요..? 꿈이 아나운서이긴합니당..객관적으로 평가부탁드려요
의사 답변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5.07.26
윤곽 수술을 하셔도 되고, 쥬베룩 볼륨이나 다른 시술로 옆광대 아래 볼 패임 부분을 덜 보이게 하셔도 얼굴형이 보완되어 보일 수 있습니다.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아이디병원
2025.08.06
안녕하세요 ^^ 울쎄라 피프라임 추천드려요. 피부 탄력과 리프팅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어 얼굴형을 자연스럽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윤곽수술보다는 비침습적인 방법으로 큰 부담 없이 얼굴선을 다듬을 수 있습니다. 이목구비가 예쁘지만 얼굴형에 아쉬움이 있다면, 울쎄라피프라임으로 충분히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