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여우LPb0a
2025.07.05
인라인(첫번째 라인이)이 원래 쌍커플이고, 위의 사진이 실 쌍테를 한 라인입니다. 제가 원하는 라인이 딱 저런 세미아웃인데 정말 자연스럽게 하고 싶습니다… Q1. 제 눈 상태에서 자연유착 괜찮을까요? Q2. 원래 제 쌍커플이 있기에 원하는 라인이 좀 있는 편인데 (사진과같은라인) 소세지 눈이 되진 않늘까요? Q3. 뒷트임 같이 해도 괜찮을까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5.07.06
안녕하세요 기존의 라인이 안없어지는 것을 봤을 때는 자연유착으로 수술이 가능할지는 직접 진찰을 해야 답변이 가능할 것입니다. 눈꺼풀 피부는 얇은 편이어서 소세지 눈이 될 가능성은 높지 않을 것이고요. 뒤트임은 사진으로 봤을 때는 효과적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감사합니다.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5.07.07
1. 맨위의 라인 맞으시죠? 자연유착가능합니다. 2. 소세지 되진 않을 것 같습니다. 3. 눈의 흰자 비율이 앞뒤 괜찮아서 뒤트임은별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원하시는 라인을 쌍테로 잡아오시면 그라인 그대로 해드릴 수 있겠습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