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오늘 온다리프팅 받았는데요
냥이BxMvO
2025.07.05
오늘 온다리프팅 받았는데 보습 장벽크림 오늘부터 얼굴에 발라도 되나요?? 시술받은 피부과 의사선생님은 2~3일정도는 피부가 자극된 상태이기때문에, 기초스킨만 하라하셔서요 !
의사 답변

1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아이디피부과의원
2025.07.16
안녕하세요 김윤지 원장입니다 다. 장벽크림은 보통 유분감이 많은 제품이기도 하고, 피부가 민감해진 상태에선 무거운 제형이 자극이 될 수 있습니다. 시술하신 피부과 의사선생님의 조언대로 최소 2~3일간은 가벼운 기초스킨을 도포하시는게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7년차
서울 신사
아이디병원
2025.08.05
안녕하세요 ^^~ 다리프팅 시술 후에는 피부가 예민하고 자극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보습 장벽크림을 바로 바르는 것보다는 기초 스킨케어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술 후 2~3일간은 피부 회복을 돕기 위해 순한 스킨케어 제품만 사용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보습 장벽크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보습을 도와주지만, 자극적인 성분이 포함될 수 있어 시술 후 2~3일간은 자극을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후 피부 상태가 안정되면 장벽크림을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가벼운 기초 스킨케어만 하시고, 보습 크림은 며칠 후에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